본문 바로가기

Welcome to BNB

대박낚시 DPF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박낚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셔 감사합니다. 

저의 별명은 DPF입니다. 대박낚시 Dae Park Fishing의 앞 이니셜만 따서 DPF로 정했습니다. ^^


대박낚시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어릴적 부터 바다가 앞에 살았고 바다를 무척이나 자주 나가며 거의 바다에서 보낸 시간이 아주 많은 사람중에 한사람입니다.

그런데 유독 낚시만 즐기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낚시가 참 지루하고 너무 정적으로 보이는 레포츠, 또는 스포츠로 생각했습니다. 

제 고향 앞에서도 널린게 낚시배, 방파제, 갯바위 포인트이지만 낚시에 단 1만원도 투자하기가 싫어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그냥 시간이 남아서 루어낚시를 통해서 낚시의 진국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1집 내가 낚시블로그를 운영하는 여러가지 이유 !

1. 낚시가 생각보다 재밌다.

2. 낚시의 방법과 노하우가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다.

3. 낚시장비의 선택과 가격대가 너무 많아서 정확히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

4. 낚시포인트를 공유하려하지 않는다.

5. 낚시방과 낚시배를 운영하는 사람이라고 다 잘하는 것은 아니였으며, 오히려 생활낚시인 중에 진정한 고수들이 숨어있다. 

6. 낚시장비가 좋은 지, 안 좋은지 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것이 없다.

7.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낚시가 많지만 복잡하고, 어렵게 설명하거나 다루는 사람들로 인해서 낚시 입문인에게 부담이 된다. 

8. 낚시는 건전하고 어떤 레포츠나 스포츠보다 흥미로운 취미생활인 것을 깨달았다.


더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핵심은 낚시가 기본지식이나 기본채비법을 알고 난 후 자신이 조금씩 변형하면서 노하우를 쌓으면됩니다.

생활낚시꾼 중에 고수들이 숨어있는데 이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정말로 쉽게 잘 설명을 해줍니다. 


2집 모름, 배고픔, 춥다. 짜증, 졸림 나의 첫 낚시출조 !

갑오징어채비를 낚시방에 가서 맞추어 달라고 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이틀 동안 방파제에서 살았습니다. 40시간 만에 나에게 온 갑오징어 지금생각하면 너무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 ㅎ 갑오징어 한마리 잡기 전에는 집에 안들어간다는 각오로 추위, 배고픔, 졸음을 참고 주위 방파제를 다 돌았습니다. 방파제에 살다 보니 자주 오시는 낚시 선배님들의 노하우가 조금씩 저에게 왔습니다. 커피, 담배, 참 많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고수 낚시인들의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서 부지런히 커피와 담배를 드리겠습니다. ^^


3집 제가 낚시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 !

입문자나 낚시초보자에게 정확하게 깔끔하고 쉬운 설명으로 낚시입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싶기때문입니다. 저 역시 계속해서 낚시를 배우고 있고, 부지런히 보고, 듣고, 직접해보고 있습니다. 제가 겪은 시행착오를 줄여서 낚시를 낚시입문자는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많은 공유를 하고 싶습니다.

낚시가 익숙해지고, 조금씩 다니다 보면 점차 조과가 좋아지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낚시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 바로 낚시정보 공유입니다. 제가 돌아다니면서 듣고, 보고, 배우고, 직접 해보고, 낚시방가서 낚시장비를 사고, 채비를 준비해보면서 느낀점을 남기면 후에 다른 사람들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게 하는 것이 블로그의 목표입니다. 


4집 대박낚시 DPF는 누구?

1. 3급 항해사 / 소형선박조종사

2. 인명구조요원

3. 수상동력면허 2급

4. 스킨스쿠버강사 


바다에서 참 많이 놀았습니다. 제트스키, 파워보트 , 수상스키, 카약 등 수상레포츠는 거의 다 해보았습니다. 

물에 있는 시간이 집에 있는 시간보다 더 많은 사람 중에 한 사람이었죠.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불어오나 파도가 치나 태풍이 오기 전에는 바다에서 참 많이 설쳐됐던 사람입니다. 


유독 지루해 보였던 낚시 ! 이제 시작하게 되었군요. ㅎ


5집 나의 마지막 바다여행, 가장 가깝고 쉽게 접할 수 있었던 낚시 !

이제서야 낚시를 만나로갑니다. 


나의 마지막 목표 낚시마스터와 낚시정보 공유입니다. 

DPF가 되기 위해 부지런히 돌아다니면서 수집한 낚시정보 공유하고 저도 DPF로 성장하는 것 이것이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입니다.


6집 낚시배/ 낚시점/ 낚시대 장비용품추천 공유해주세요.

저의 낚시블로그를 방문하셨다면 낚시장비/용품 후기 / 채비법/ 낚시방/낚시배/ 낚시포인트 등 좋은 곳을 알고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대박 감사드리겠습니다. 


7집 공유방법 

낚시정보공유는 블로그 상단에 있는 방명록을 통해서 해주시면 감사 !

낚시장비 추천, 조황 좋은 낚시배정보, 낚시 포인트 추천 등을 해주시면 제가 직접 사서 사용해보고, 배를 타보고, 낚시 포인트에 가서 직접 낚시를 해보고 후기글을 적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박낚시이야기   DPF 블로그 

http://daeparkfish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