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갯바위,방파제 낚시포인트/남해안

남해군 낚시포인트 수원늘(릴찌낚시 감성돔 포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낚시 대박을 꿈꾸는 Dae Park Fishing입니다. 오늘은 남해안 남해군 릴찌낚시 감성돔 포인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생활낚시장소로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은 장소입니다.

남해쪽에 포인트가 많은데 여기는 방파제가 아니라 해안도로 같은 곳입니다. 그럼 오늘의 낚시포인트 수원늘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1. 남해군 감성돔 낚시 포인트 수월늘

수원늘 포인트 위치입니다.

남해군 설천면과 하동군 설천면을 지나는 남해대교 옆에 있는 수원늘 포인트입니다. 남해군 설천면 수원늘이 되겠습니다.


2. 수원늘 생활낚시 포인트 사진

남해대교에서 수원늘로 가면 왼쪽에 도로 난간이 있는데 여기가 포인트입니다.

왼쪽 난간을 넘어서서 낚시를합니다.


반대편에서 본 모습입니다. 철 구조물은 지금은 비늘하우스가 있습니다.


3. 낚시유형 및 특징

대표적인 릴찌낚시 감성돔 포인트입니다. 원투낚시가 가능하기는 한데 난간 넘어서서 원투낚씨대를 받침대 세우기가 애매합니다. 릴찌낚시를 추천합니다.

수원늘 낚시의 특징은 입질은 몇번 없지만 여기서 올라오는 감성돔은 대물이 확률이 높습니다. 지역생활낚시 조사님들이 추천하는 대물 낚시포인트입니다. 초보자 보다는 조금 숙련된 릴찌낚시꾼이 낚시를 하는 것이 좋은 포인트입니다.


4. 나오는 어종

감성돔, 장어, 농어등입니다. 지형상 시즌 갑오징어 확률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5. 수원늘 낚시여행 동영상



낚시다니면서 생활낚시 고수님들에게 보고, 듣고, 배운 것들 공유하려고 시간을 쪼개어 글을 적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한번 주세요. 추천이 많으면 낚시포인트 많이 공유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