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갯바위,방파제 낚시포인트/남해안

남해 원투낚시 그리고 갑오징어 끝물낚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낚시 대박을 꿈꾸는 대박낚시  DPF입니다. 남해안(거제. 통영. 고성, 삼천포. 남해. 여수) 생활낚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영하의 온도가 온 11월 3째주 남해로 원투낚시를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갑오징어 낚시도 같이했습니다. 포인트 이야기와 조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남해 원투낚시 포인트

남해원투낚시 포인트는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 오늘 출조 한 곳은 감성돔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그리고 오징어낚시가 이루어 지는 포인트입니다. 포인트 소개는 영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2. 조황

11월 3째주 영하의 온도가 처음으로 온 날 조황은 고기는 한마리도 못낚았습니다. 이유는 바람이 일단 너무 강하게 불었습니다. 비교적 낚시하기에 좋은 바람이 아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갑오징어는 끝물입니다. 듬성 듬성 대물 갑오징어는 올라오고 마릿수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3. 11월 3째주 날이 많이 춥고 바람이 강하다.

많이 추워졌으니 출조하시는 분들은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특히 손과 발이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으니 장갑이나 양말 두겹. 방한화 또는 등산화를 구입하셔서 추위에 대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씀드립니다.


4. 남해안 원투낚시여행 DPF 갑오징어 대물 소환하기 스킬 혼무시신공 영상



낚시다니면서 보고 배운 것들 공유하려고 시간을 쪼개어 글을 적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한번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