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배정보

사천 삼천포 낚씨방 코끼리 낚시

반응형

사천시 용현면에 코끼리 낚시


안녕하세요? 생활낚시 대박을 꿈꾸는 DPF입니다. 제가 한번씩 가는 사천 용현에 있는 낚시방입니다. 제가 이 낚시방을 소개하는 이유는 낚시용품, 채비에 가격표가 붙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낚시를 다니면서 낚시방 주인들이 사람 골라가면서 부르는 가격이 조금 다르다는 느낌이 듭니다. 채비 몇천원 차이 별거는 아니지만 자주 낚시를 나가는 날에는 몇만원이 됩니다.


그리고 계산을 할 때 손님이 보는 앞에서 계산기를 두드리는 모습이 너무 좋았네요. 대충 몰아서 얼마 부르면서 몇천원씩 띵구는 낚시방 이제는 퇴출되엇으면 좋겠네요. 다시한번 말씀 드리면 이 낚시방의 장점은 모든 낚시채비품에 가격표가 붙어 있어서 신뢰가 가는 낚시방입니다. 옆에 매점과 김밥집이 있어서 도시락 챙기기에도 괜찮은 듯 싶네요.

이렇게 낚시채비 용품에 일일이 가격표가 다 붙어 있어서 좋네요.

양심적인 낚시방인것 같아서 글하나 남깁니다.

친절하거나 괜찮은 낚시방 있으면 또 소개글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