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

(3)
볼락루어낚시 합사원줄, 대왕볼락 왕사미 볼락낚시 볼락루어낚시 합사원줄과 왕사미 볼락 조행기 안녕하세요? 대박낚시 DPF 봉남2행님입니다. 오늘은 갯바위로 볼락루어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볼락루어낚시는 마릿수 재미를 볼 수 있는 낚시입니다. 그런데 갯바위 위주로 볼락루어를 다니시는 분들은 씨알급 볼락 즉 왕사미를 노리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지인분을 따라서 왕사미가 나온다는 갯바위로 출조를 했습니다. 1. 볼락루어낚시 합사원줄 추천저는 볼락루어낚시를 많이 하지는 않았습니다. 낚시는 자기가 좋아하는 장르가 있기 마련입니다. 저는 볼락루어를 낚시 시작할 때 잠시 했었다가 지금은 거의 하지 않아서 감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오랜만에 지인분이 왕사미가 나온다고해서 출조를 권유를 해서 다녀왔습니다. 볼락루어낚시채비에서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이 바로 원줄입니다. 루어..
고흥 갑오징어,문어낚시포인트 동두산공원 앞 포인트 고흥 갑오징어, 문어낚시포인트 동두산공원 앞 포인트 안녕하세요? 바다낚시 대박을 꿈꾸는 대박낚시 DPF 봉남2형님입니다. 지난 글에 이어서 오늘도 고흥지역 갑오징어, 주꾸미, 낚지, 문어 확률이 있는 워킹포인트 소개를 합니다. 지난시간에는 녹동신항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할 워킹포인트는 동두산공원 앞 라인에 대해서 소개를 합니다. 1. 고흥 녹동 동두산공원 앞 라인 포인트녹동신항 오른쪽 끝에서 보면 동두산공원이 있습니다. 여기 앞 부두라인을 따라서 갑오징어 낚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갑오징어, 주꾸미, 낚지, 문어 확률이 다 있는 곳 입니다 아래사진을 보시면 계단식으로 된 곳에서 갑오징어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동두산공원 라인의 특징은 걸림이 상당히 많습니다. 녹동지역에서 갑오징어, 문어낚시..
고흥 갑오징어낚시 녹동신항 바다낚시포인트 고흥갑오징어낚시포인트 녹동신항 안녕하세요? 바다낚시 DPF 봉남이행님입니다. 오늘은 고흥지역에서 유명한 바다낚시 워킹포인트 소개를 합니다. 갑오징어, 문어, 낚지, 주꾸미가 올라오는 포인트가 됩니다. 고흥 갑오징어 포인트 워킹포인트 계속해서 소개를 할 예정인데 오늘은 녹동신항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고흥 갑오징어 낚시 포인트 녹동신항녹동신항 연안 여객선 터미널이 보입니다. 밤에 보면 집어등을 켜 놓은 자리들이 군데군데 보입니다. 바닥을 보니 먹물자국이 있는 곳은 갑오징어 낚시하시는 분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바닥에 있는 먹울 자국을 보니 조금 기대가 되군요. 2. 지도로 보는 녹동신항 갑오징어 포인트 녹동신항에 가면 포인트는 크게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1) 빨강색 지역 : 펜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