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

(3)
여수 낚시포인트 국동항 수변공원2 갑오징어, 문어, 감성돔 등 여수 낚시포인트 국동항 수변공원2 안녕하세요? 생활낚시 대박을 꿈 꾸는 대박낚시 DPF 봉남이형님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 글에 이어서 여수 국동항 수변공원 낚시포인트 2번째 글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국동항 수변공원 입구에서 봤을 때 오른쪽을 설명을 드렸고 오늘은 입구에서 봤을 때 왼쪽을 설명 드릴려고 합니다. 여수 갑오징어 포인트 1편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2018/09/20 - [갯바위,방파제 낚시포인트/남해안] - 여수 갑오징어 낚시포인트 국동항 수변공원 조행기 오늘은 갑오징어 포인트 수변공원 오른쪽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수 있듯이 수변공원 낮에는 물론 밤에도 생활낚시 조사님들이 많이 찾으시는 낚시포인트입니다. 밤에 곳곳에 가로등이 들어와서 낚시하기 좋은 곳입니다. 1. 낚시..
여수 갑오징어 낚시포인트 국동항 수변공원 조행기 여수 갑오징어 낚시 국동항 수변공원 1 안녕하세요? 대박낚시 DPF 봉남이행님입니다. 오늘은 갑오징어 낚시를 하러 여수로 다녀왔습니다. 여수는 갑오징어 낚시 할 곳이 많아서 좋습니다. 오늘 소개할 포인트는 국동항 수변공원포인트입니다. 국동항 수변공원은 낚시할 자리도 많고 화장실, 주차장이 있어서 생활낚시 즐기는 조사님들이 많이 찾는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1. 포인트명 : 여수 국동항 수변공원 낚시포인트2. 주소 : 여수 국동항 또는 여수 수변공원3. 낚시장르 및 어종루어낚시 : 갑오징어, 문어낚시원투낚시 : 감성돔, 붕장어, 놀래미 등 여수 국동항 수변공원 입구입니다. 기둥 양사이드로 가로등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수변공원에 있는 가로등 아래는 모두 갑오징어 포인트가 됩니다. 4. 수변공원 입구 오른쪽 ..
남해 갯바위 낚시 조황 참돔낚시 남해 참돔낚시, 릴찌낚시 조황 봉남2형님 안녕하세요? 바다낚시 대박을 꿈 꾸는 대박낚시 DPF 봉남이행님입니다. 오늘도 따뜻한 조황소식입니다. 남해 갯바위로 릴찌낚시 다녀왔습니다. 이날 아쉽게도 6자 참돔을 만났는데 제가 걸은 것은 아니고 옆에 같이 출조한 조사님이 걸었는데 물위에 띄워서 대 세우고 놀다가?? 여튼 발앞에서 터졌습니다. 정말 아쉬운 순간 이었습니다. 1. 출조지 : 남해 갯바위 2. 출조일 : 9월 5일 (음력 7월 26일)태풍 제비가 일본본토를 지나가던 날이 었습니다. 날씨는 맑았는데 바람과 너울성파도가 아주 심한 날이었습니다. 같이 낚시하던 조사님 밑밥통과 주걱이 파도에 휩쓸려 잃었습니다. 3. 물때 : 3물4. 낚시시간 : 대력 6시간5. 낚시장르 : 릴찌낚시 (막대찌, 구멍찌, 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