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조황후기

남해안 나의 릴찌낚시 실력

반응형

DPF 남해 릴찌낚시 실력을 보시라 !

안녕하세요? 생활낚시 대박을 꿈꾸는 DPF입니다. 오늘은 남해로 릴찌낚시로 다녀왔습니다.

내가 노리는 주어종은 볼락과 감성돔입니다.

살다가 살다가 참 이런 어이없는 놈이 올라옵니다.

1. 남해 감성돔, 볼락 찌낚시 포인트에 캐스팅을 하다.

2. 차에 담배를 가질러 가다.

3. 바다를 보니 나의 찌가 사라졌다.

4. 개흥분하여 바로 챔질 후 감았다.

5. 뭔가 따라 온다. 대박 ~~


개흥분이 아니라 게훈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바다 꽃게 잡는 실력 괜찮나요? 요즘에 꽃게값이 비싸다고 하던데 정말 어이가 없으면서 신기하면서 기분이 묘합니다.


다른분 들도 이런 경우 있었나요??


반응형